본문 바로가기
요가/요가 테라피

<요가자세> 하체 비만, 셀룰라이트 제거, 허벅지 살빼는 요가

by 머금이 2020. 4. 15.
반응형
SMALL
반응형

 

셀룰라이트를 시술 없이도 뺄 수 있을까? 정답은 예스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질릴 때까지 똑같은 음식을 먹고는 하는데, 하필이면 식욕을 주체 못 해 한꺼번에 유제품, 소고기, 튀김음식과 밀가루 음식을 먹고 싶은 만큼 먹은 적이 있어요. 요가를 하기 전, 아무 운동도 하지 않았을 때니 벌써 10년도 더 넘었네요. 운동도 안 하면서 기름진 음식을 많이 양껏 먹고 난 후 어느 날 반바지로 드러난 제 허벅지 뒤쪽을 거울로 봤는데 안 되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요가를 시작한 것은 아닙니다만, 그때부터 음식을 조심해서 먹어야겠다 생각을 했어요. 유제품 중 특히나 치즈, 육류 중 소고기는 이제 거의 먹지 않다시피 해요. 그래도 가끔은 우유와 치즈, 소고기, 닭튀김, 감자칩, 면 종류 먹기는 하지만 자주 먹지는 않고 또 한꺼번에 먹지 않아요...

 

운동을 시작한 후로는 셀룰라이트 걱정 없이 살아요. 요가뿐만 아니라 조깅과 피트니스 등 여러 운동을 섞어 근육을 다양하게 사용하니 그런 것 같아요. 조깅 정말 한동안 안 하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아침에 조깅을 하고 있는데 새삼 조깅의 효과가 이런 거구나 실감해요. 단시간에 힙업의 효과도 볼 수 있고요. 운동을 하면 혈액순환도 좋아지고 내 몸속 불필요한 감정과 불순물을 제거하는 디톡스도 일어나요.

 

 

 

 

 

유산소 운동 조깅과 더불어 집에서는 아래와 같은 하체 근력운동으로 다리, 허벅지, 엉덩이 부위에 증가한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제거해 나가세요. 천천히 한 자세 당 30초에서 1분 자세 유지하면 금세 땀이 나고 칼로리 소모가 대단해요..

 

전사자세2

 

로우런지

 

하이런지

 

의자자세

 

비튼 의자자세

 

반비둘기

 

다운독자세

 

 

 

 

다운독 변형

 

비튼 하이런지

 

한다리로 선자세 1

 

한다리로 선자세 2

 

한다리로 선 역자세

 

극락조자세

 

 

 

 

전사3자세

 

독수리자세

 

댄서자세

 

음식조절 및 위와 같은 하체 근력 운동과 함께 꼼꼼한 허벅지 햄스트링 스트레칭도 잊지 마세요. 조깅과 근력운동만 했을 경우에는 다리 근육이 뭉쳐 다리가 굵어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스트레칭을 해서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을 슬림하게 만들어 가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