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앱테크, 돈버는 어플

퍼니지 - 돈버는 앱 (사용후기 수입인증)!!!

by 머금이 2024. 2. 13.
반응형
SMALL

 

요즈음에 뒤늦게 앱테크에 빠져서 이동하면서도 소소하게 용돈벌이 하고 있는데

최근 퍼니지 라는 어플을 알게 되어 장점을 공유하고자 해요.

 

돈 버는 앱 퍼니지 무료 어플 장점

매일 또는 연속 출석체크시 5p~25p 적립

적립된 캐시를 이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네이버포인트 전환 가능.

매시간 미션이 리셋이 되기 때문에 포인트를 정말 빠르게 적립할 수 있다 (각각의 미션당 2p ~ 11p 적립)

다른 앱과 다르게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광고를 볼 필요가 없다

전상품 50% 할인이다. (예: 1500P만 모아도 네이버페이 3000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가입 시 추천인 코드 ht0nnk0n 을 입력하면 나랑 친구 모두 500 캐시 지급받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저는 네이버 페이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네이버 포인트 쿠폰으로 전환하고 있어요.

 

 

 

 

포인트를 각종 상품권으로 교환/애플과 갤럭시 상품 5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는 점 이외에 개인 통장으로 출금도 가능 (월 한도 49,000원, 최소 출금 한도는 만원)

 

 

 

https://link.coupang.com/a/bqoA1W

 

Apple 2023 에어팟 프로 2세대 USB-C 블루투스 이어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qoB2u

 

삼성전자 갤럭시 S24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돈 버는 앱 퍼니지 포인트 모으는 법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추가 포인트가 적립된다.

무료리워드 시작하기를 누르고 정답형/수행형/캡처형의 미션을 수행하면 최소 3p~최대 10 포인트가 적립되고 피드뉴스를 보면 각 뉴스당 2포인트 적립된다.

 

 

 

 

 

-------------------------------------------------------------------------------------------------------------------

저는 미션 중에 정답형/수행형과 피드 뉴스로만 포인트를 쌓아요.

 

아래 정답형은 주어진 30개의 리워드의 상품번호를 찾아 복사/붙이기를 하면 되는데 매시간 리셋이 되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 번씩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아래 수행하기(저장/방문/keep) 미션도 매시간 또는 조금 텀을 가지고 리셋이 되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 번씩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아래 피드뉴스도 정확한 시간은 모르지만 다시 들어가 보면 미션이 참여 가능하게 리셋되기 때문에 더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

퍼니지에서 친구초대를 하면 나랑 친구 모두 500 캐시 받을 수 있으니,

만약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인 코드 : ht0nnk0n (링크 공유: https://funeasy.page.link/Jzoi) 를 넣어주세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