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여행: 오아후> 필박스 (Pillbox Hike) 하이킹

by 머금이 2022. 9. 18.
반응형
SMALL

하와이 오아후 카일루아 비치와 라니카이 비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필박스 (Pillbox Hike) 하이킹 트레일

1) 주소: 265 Kaelepulu Dr, Kailua, HI 96734, United States (월~일: 아침 6시~저녁 8시까지 트레킹 가능)

2) 주차: 라니카이에서 주차하고, 도보로 필박스 입구로 이동하는 것 추천

3) 난이도: 초입 경사를 제외하고는 무난한 코스

4) 준비물: 운동화 또는 트레킹화, 물, 선크림, 약간의 간식 

 

 

 

 

 

******************************

 

 

필박스 (Pillbox Hike)  하이킹 트레일 입구 : 이게 입구인가 싶다

 

 

하이킹 입구에 있던 검은 고양이와

 

 

이름 모를 족제비 같은 동물

 

 

 

 

 

향기 좋은 플루메리아 꽃, 하와이 울트라 퓨어 워터, 그리고 하이킹. 내가 바라던 힐링이다

 

 

해안을 끼고 능선을 따라 올라가면  필박스 정상이 나온다.  바람도 하늘도 바다도 완벽하다.

 

 

빨간 지붕에 하얀 등대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 좋아하는 사람과의 여행은 항상 옳다.

 

 

라니카이:  Lani (천국)  Kai (바다) 천국의 바다라는 의미로 필박스에서 내려다보는 라니카이 비치와 모쿠누이  +  모쿠이키 섬의 풍경은 사진에 담길 수 있는 풍경이 아니다.

 

 

나도 저런 요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나도 해변가 저런 대저택에서 살고 싶다, 부자이고 싶다'라고 생각해 본다. :)

 

 

리, 산 위에서 내려다보는 바다는 더욱 비현실적이다. 한 폭의 그림 같다. 여행하다 보면 내가 지금 여기에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때가 있다. 하와이가 그런 곳이 아닌가 싶다. 짧은 하이킹이라도 트레킹 슈즈, 아니면 최소한 운동화는 신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