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일상/국내여행 맛집 리뷰 일상

[리뷰] 다이소 5000원짜리 3종 블랙손잡이 칼세트

by 머금이 2023. 3. 9.
반응형
SMALL

캐나다 달러샾에 대한 선입견 때문인지 다이소 제품들도 품질이 딱 가격만큼만 할 것 같아 꺼려졌지만 텅 빈 월세 자취집 살림을 채우는 데는 다이소만 한 가성비와 가격대비 품질이 없다. 괜히 돈만 버리는 것이 아닌가 했지만 사용해 보니 의외로 맘에 든다.

 

 

원래 식도와 과도를 따로따로 골랐는데 3종세트가 눈에 띄길래 5000원 3종세트로 구입했다.

 

 

 

 

 

 

 

평범한 검은 손잡이 일반형 식칼, 빵칼, 과도이다. 칼끝이 작은 플라스틱으로 감싸져 고급스러워 보인다. 개인적으로 날카로운 칼보다 무딘 칼을 사용하는 것은 선호하기 때문에 (요리할 때 칼에 손이 베이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칼을 사려면 다이소 만한 곳이 없겠다 싶었다.

 

 

그런데 웬걸!! 식도는 여느 비싼 칼처럼 날카로웠다. 아직 무나 딱딱한 고구마 같은 것을 잘라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사과 자를 때 느낌이 날카롭고 부드럽다. 모양도 예쁘다.

 

 

의외로 과도는 식도보다 무디다는 느낌이었는데 나는 딱 이 느낌이 적당하다. 그래야 사과껍질을 깎을 때도 손이 베일 염려 없이 안전하다는 느낌이 든다. 무디다고 해서 정말 무딘 게 아니고 덜 미끄러지듯 날카롭다는 말이다. 빵이 없어 빵칼로 사과를 잘라봤다. 과도와 같은 느낌으로 잘리는 것을 보니 빵칼도 잘 썰리는 것 같다. 그런데 느낌상 3가지 칼 모두가 약간 뭐랄까 미묘하게 사선으로 썰린다는 느낌? ^^  어쨌든 가격이 좋으니 불편 없이 쓸만하다.

 

[한국일상] - 다이소 1500원 헤어필터 Hair Filter

 

다이소 1500원 헤어필터 Hair Filter

캐나다 다이소에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고 제 값을 했던 제품이 헤어필터. 이 고무(실리콘?) 필터도 물기가 젖은 상태에서 방치해 두면 이끼 같은 것이 생기는 단점이 있지만 사용하고 잘 말리

jjrandomlee-13.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