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일상

웰스심플(Wealthsimple) 주식계좌에서 출금하는 법

by 머금이 2023. 1. 7.
반응형
SMALL

캐나다 주식계좌의 여러 개 주식 중 주식 2개가 엄청나게 떨어진 관계로, 타이밍 봐서 주식을 더 사려고 남겨둔 현금을 당분간 이자율 높은 은행에 넣어두기로 했다. 웰스심플은 퀘스트레이드(Questrade) 주식계좌에서 출금하는 것보다 더 간단했다. 이제까지 웰스심플, 퀘스트레이드 두 곳에다 입금만 해봤지 출금은 해본 적이 없어 혹시나 내 돈 안 돌려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두 곳 다 2~3일 내로 신속하게 입금이 되었다.

 

 

 

 

 

 

1. 퀘스트레이드(Questrade)는 PC로 웰스심플은 스마트 폰으로 출금을 진행했다. 계좌로 들어가 MOVE -> WITHDRAW를 클릭한다.

 

 

 

2. 나는 Personal Account 밖에 없기에 선택지가 하나밖에 없다. TFSA/RRSP/Crypto가 있는 사람이라면 알맞은 Account를 선택한다. (이미 한번 출금을 했기에 현재 출금할 수 있는 금액이 12불 정도 남았다. )

 

 

 

 

3. 연계된 주 은행으로 입금이 가능하다. 무료 서비스는  1~3일 걸리고, 즉시 출금은 2.5%의 Fee가 부과된다.

 

 

[캐나다 일상] - 퀘스트레이드(Questrade)주식계좌에서 출금하는 법

 

퀘스트레이드(Questrade)주식계좌에서 출금하는 법

작년에 미국주식을 하려고 달러를 퀘스트레이드(Questrade) 주식계좌에 넣었었는데 시작도 못하고 달러는 그대로 계좌에서 잠자는 중이다. 지금은 주식, 부동산 시장이 둘 다 좋지 않은 데다 두 달

jjrandomlee-13.tistory.com

 

 

 

 

4.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한다.

 

 

 

5. 출금을 하기전에 마지막으로 금액과 은행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Submit withdrawal 하면 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