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가/요가 정보

<만두카 요가매트> 만두카 프로(Manduka Pro) 사용후기

by 머금이 2020. 2. 11.
반응형
SMALL
반응형

 

요가매트 만두카 프로 특징 및 사용후기

-6mm 두께의 고밀도 압축 PVC 매트이기 때문에 중량은 나가는 편이나 단단하면서도 쿠션감이 적당히 있어 요가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피트니스 센터에서의 일반적인 운동을 할 때도 안정감을 줍니다..

-국제 섬유 및 가죽 환경 연구소가 발행하는 친환경 인증 (Oeko-Tex Certified)을 받은 제품이고 엄격한 유해물질 테스트에서 합격한 환경친화적 소재예요.

-요가 포즈를 할 때 (Grip 그립감이 좋고) 손발이 미끄러지지 않고 착 달라붙어 밀착감이 좋아요.

-내구성이 좋고 오래 사용해도 표면이 마모되거나, 벗겨지거나, 가격이 싼 재질의 요가 매트처럼 요가매트 조각 파편들이 생기지 않아요.

 

 

 

 

[요가/요가 정보] - <요가매트 추천> 룰루레몬 vs 만두카 비교

 

<요가매트 추천> 룰루레몬 vs 만두카 비교

2010년 처음 아쉬탕가 요가를 접했을 때, 제가 쓰던 첫 요가 매트는 친구에게 선물 받은 여행용 트래블 요가매트, 즉 접을 수 있는 요가 매트였어요. 노브랜드에 무겁고, 미끄럽기도 하고 쿠션 기

jjrandomlee-13.tistory.com

 

 

 

-만두카 회사에 따르면 만두카 제품 중 특히 만두카 프로는 독일에서 제조되며, 독성 배출물이 대기로 방출되지 않도록 하는 공정을 통해 제조된다고 해요. 한번 사면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어 매년 매립지에 들어가는 PVC매트의 양을 억제하여 전반적인 매트 소비를 줄이도록 설계하였다고 하네요. 제가 쓰고 있는 만두카 프로 매트가 왜 10년이 지나도록  새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요. 솔직히 회색 매트 사면서 사용하다가 닳으면 그때는 다른 색깔로 사야지 했는데 아마 이 회색 만두카 프로 매트는 평생 갈 것 같아요. 환경에도 도움이 되고 일석 이조이죠. 혹시나 만두카 프로 요가매트 구입 생각 있으신 요기 분들! 평생 갈 요가매트라 생각하시고 좋아하는 색 골르세요!!!.

 

 

-만두카는 1998년 Peter Sterios(요가 교사이자 건축가)에 의해 설립되었고 그는 성능과 편안함, 내구성을 모두 갖춘 세계 최고의 요가 매트를 만들기 위해 25,000달러를 투자해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2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만두카 요가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평생 워런티 1:1 교체를 제공한다지만 정말 한번 사면 평생 갈 재질입니다.

-개인적으로 요가매트 소독 클리너를 사용하지 않고 미지근한 물로 간단히 표면을 헹궈 의자 두 개에 널어 말려줍니다. 냄새가 난다거나 땀으로 인해 매트의 색이 변한다거나 하지 않아요.

-만약 지금 사용하고 계신 매트 이후에 어떤 매트를 새로 구입할까 고민하신다면 만두카 매트 적극 추천드려요.!!!

 

https://link.coupang.com/a/blLSwz

 

만두카 프로 요가매트 6m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